“농협 저금리 서민대출” 출시!
서민대출 최대 “1억원” 지원 확정!
자격조건 낮추고, 금리도 낮췄다!
- 최저금리 5%~, 당일 승인, 상환조건 선택!
- 소득이 없어도, 저신용자, 계약직도 가능!!
09:45 입력
(최근 높아진 은행문턱, 고금리 대출, 신용등급 하락등 서민들의 고민이 늘고 있다)

중소기업에 다니는 최영민씨(46세)는 낮은 신용등급 으로 인해 은행대출이 어려워 최근 몇 년간 전세금 인상과 자녀 학비 등으로 8000만원 가량 30%가 넘는 고금리 대출을 사용하게 되었고, 시간이 갈수록 300만원 가량의 월급으로는 도저히 정상적인 생활을 이어가기 어려워졌다.
생활고로 고민 하던 중 지인을 통해 “농협저축은행 서민대출” 을 알게 되었고, 5%대의 저금리로 1억원 가량의 대출을 받아 한숨을 돌릴수 있었다.
상환 방법도 다양하여 선택을 통해 부담을 크게 줄였다.

농협저축은행 에서는 기존대출이 많거나, 신용이 낮아 은행대출이 어려운 서민과 직장인, 자영업자를 위해 5%대로 최대 1억까지 빌려주고 상환조건도 선택적으로 할 수 있는 농협저축은행(http://nh-save.co.kr)서민지원 대출 상품이 출시되어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 최근 서민과 직장인들을 위한 합리적인 대출
상품 출시로 각광받고 있는 농협저축은행.

서민신용대출(금리 7%~최대한도 3천만원), 직장인(자영업자)대출 (금리 5.7%~최대한도 1억)등의 대출 상품(중복수령 가능)을 출시 하였으며, 이전에 받았던 고금리 대출금을 저금리로 갈아타는 대환대출도 가능하다.

▲ 농협저축은행의 특별서비스

농협저축은행 서민 신용 대출 대상자 자격은 연소득 4,000만원 이하의 과다조회, 과다대출, 저소득, 저신용 서민은 물론, 정규직 뿐만 아니라 아르바이트, 계약직, 임시직, 일용직 근로자도 모두 가능하고 개인사업자 또한 가능하다.

또한 직장인 전용대출 상품도 출시하여 간단한 심사를 통해 5.7%의 낮은 금리 (예시-1,000만원을 36개월로 대출시 월평균이자가 4만1,600원) 로 이용이 가능하며, 부채통합시스템으로 기존 고금리 이율의 부담을 덜어주는 대환컨설팅도 겸하고 있다.

▲ 타 금융사와의 비교

농협저축은행은 무방문 무서류로 모든 접수나 심사가 가능하여, 간단한 본인인증 만으로 한도와 이율을 바로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중계수수료나 상환수수료가 없어 기존 대출 상품들의 문제점들을 크게 해소 하였으며, 한도확인 이후에도 팩스송부만으로도 모든 심사가 이루어지고, 최종승인 확정 후 계약서 작성시 한번만 방문하면 된다.
직장인처럼 평상 시 시간을 내기 어려운 고객들은 방문 없이 전국 무료출장 대출서비스를 이용하면 편리하다.

기존에 유사한 서민지원대출이나, 직장인 대출을 신청 했으나, 심사과정에서 승인을 받지 못한 경우도 농협저축은행을 통해 다시 승인을 받는 사례도 최근 늘고 있다.
신용대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상담 및 신청을 원하는 고객들은 전화 또는 무료한도 조회신청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 할 수 있다.

내용보기버튼
댓글 1,375